자주 묻는 질문

질문
[일반] 터치체크 서비스를 사용하면 어떤 점이 좋은가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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터치체크 서비스를 사용하면 점검 절차가 간소화되어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. 또한, 점검 데이터를 디지털화하여 정확한 기록을 유지할 수 있으며,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해 시설의 문제를 사전에 예방할 수 있습니다. 무엇보다도 종이 사용을 줄여 환경 보호에도 기여할 수 있습니다.
질문
[일반] 터치체크 앱은 어디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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질문
터치체크 앱은 안드로이드 및 iOS 운영체제를 지원합니다.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"터치체크"를 검색하여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.
질문
[설치] 점검 스티커는 어떻게 설치하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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질문
터치체크 관리자 페이지 > 시설 화면에서 점검 스티커를 신청해주세요. 최대 2주 안에 스티커 제작 및 데이터 연동 후 적어주신 주소로 배송됩니다. 배송된 스티커를 원하는 장소에 부착해 주시면 바로 점검이 가능합니다.
질문
[점검] 점검 기록은 어떻게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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질문
점검 기록은 터치체크 앱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, 관리자는 웹 포털을 통해 모든 점검 데이터를 중앙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. 또한, 필요 시 데이터를 다운로드하여 분석하거나 보고서 형태로 출력할 수 있습니다.
질문
[점검] 점검이 진행 중인 일정에 대해 담당자를 추가하고 싶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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질문
이미 진행되고 있는 점검에 대해 담당자를 추가하고 싶을 경우, 관리자 페이지에서 "점검 일정 수정" 기능을 통해 점검 담당자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. 수정 화면 하단에 담당자를 추가 선택 후 저장 버튼을 누르시면 담당자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.
질문
[점검] 하나의 점검 일정을 만들면 몇 년 뒤의 일정까지 미리 볼 수 있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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질문
하나의 점검 일정을 만들 경우 생성 일자로부터 최대 5년간의 점검 일정을 미리 볼 수 있습니다. 만약 그 이후까지의 점검 일정 조회가 필요하실 경우 고객 센터로 연락주시면 도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질문
[점검] 점검이 진행되고 있는 상황에서 점검 일정을 수정하거나 삭제하면 어떻게 되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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질문
점검 일정을 수정/삭제 시, 수정/삭제 시점 기준으로 그 이후의 실제 점검 일정들은 모두 갱신/삭제됩니다. 이미 지난 실제 점검 일정들은 기록을 남긴 것이므로 조회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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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점검] 담당자와 점검자는 어떤 차이인가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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질문
- 담당자는 관리자가 일정을 만들 때, 그 일정을 담당할 사람으로 미리 설정해둔 사람입니다. - 점검자는 실제로 점검을 실시한 사람입니다. 미리 예정된 담당자가 그대로 점검을 할 수도 있고, 예정되지 않은 다른 사람이 점검할 경우 점검자로 기록됩니다.